렌즈 해외직구 금지 - An Overview
Wiki Article
광고모델을 아주 잘 선택했군!!! 아이린의 맑은 이미지와 맑은 쿠퍼비전 클래리티 렌즈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다만 이건 하드렌즈를 그 안경원 혹은 안과에서 처음 맞출 때에 국한되며 그 이후에는 기존의 기록과 대조하여 계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이럴 필요는 없다. 아래의 절차는 하드렌즈를 처음 쓰는 경우에 밟는 절차다.
일단 쿠퍼비전이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생소하실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돼요.
치료용 렌즈는 각막에 끼인 백내장을 제거한다든가 하는 목적 또는 드림렌즈처럼 각막의 곡선을 눌러서 보정하려는 용도도 있다. 이쪽은 치료용으로 따로 분류. 물론 의료기기라는 대분류는 유지된다.
간단히 말하자면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 눈을 완전히 감았다 떴다 하면서 렌즈를 움직여 주는 것으로 초기 적응과 추후에도 이물질 제거, 눈물 생성에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안경원에서 순목운동을 알려주므로 열심히 하면 된다. 네이버 블로그에도 많이 있으니 참고. 물론 도중에 소프트렌즈를 병용해선 안 된다.
현재 쓰이는 카메라의 경우 여러 렌즈 소자를 사용하여 왜곡이나 수차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이렇게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렌즈가 커지는 단점을 감수해야만 한다.
혹시나 렌즈를 열소독하겠다고 뜨거운 물에 넣진 말자. 하드렌즈는 열에 약하다. 뜨거운 물에 넣으면 변형이 일어나 아예 못쓰게 된다. 굳이 열소독 안해도 단백질 제거제와 렌즈 보존액만 잘 써줘도 충분하다.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렌즈가 동공에서 벗어나 안구의 다른 곳에 위치한 것을 훌라라고 한다. 상단의 사진 중 두 번째 컷에도 훌라현상이 보인다.
세면대 앞에서 렌즈를 굴릴 때는 미리 배수구를 막고 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다. 절대로,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한다. 건강과 바이오피니티 난시 관련된 문제는 아니고 작은 렌즈가 떨어져서 배수구로 빠지는 일이 꽤 잦다.
본래 하드렌즈를 쓰던 사람이라면 일회용 렌즈를 구해 스포츠를 할 때에만 착용하고 버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결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로 만들어 놓은 품질 좋은 렌즈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전문가들과 손을 잡는 것 외에도 우리는 당신과 같은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이 눈 건강과 시력 교정을 위한 우리의 기술력에 대한 정보를 갖추기를 바랍니다.
콘택트 렌즈는 눈 입장에서는 이물질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따라서 안구 건강을 최대한 지키기 위해 청결에 유의, 또 유의를 해야 한다.